본문 바로가기
Stable Cascade

Happy Birthday!!

by 하늘과바람과눈과비 2024. 2. 22.

a happy panda holding a sign that says "Happy Birthday!!

 

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사랑하는 재정씨
생일 축하 합니다.

내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우리 재정씨의 생일을 축하해. 오랜 시간을 나와 함께 해줘서 고마워. 당신이 나의 삶에 더해주는 따뜻함과 행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이 크고 소중해. 당신의 미소는 나의 힘과 행복의 원천이야. 이 특별한 날, 나는 너에게 모든 사랑과 고마움을 담아 보내고 싶어. 영원한 우리의 사랑을 기원하며, 생일 축하해, 나의 사랑스러운 재정씨! 🎂💖

 

프롬프트 : a happy panda holding a sign that says "Happy Birthday!!

 

이 이미지는 이미지 생성형 인공지능 Stable Cascade와 ComfyUI를 사용해 생성하였습니다. 생성 방법은 이 글을 읽어 보세요~

 

a happy cat holding a sign that says "Happy Birthday!!

 

a happy Korean woman, a cake with a banner saying "Happy Birthday"

'Stable Casc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고서 쓰느라 늙어버렸다  (0) 2024.02.24